$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고양이가 냄새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하는 방법

 2022년 11월 3일 James 작성 |
댓글 없음
개는 예리한 후각을 가지고 있지만 고양이도 냄새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을 이해합니다. 키티가 일상 생활에서 코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양이가 냄새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하는 방법


우리 모두는 개가 예리한 후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많은 반려동물 부모들은 반려묘의 삶에서도 냄새가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동물의 성별을 결정하는 것부터 안전감과 안정감을 주는 것까지 고양이의 후각은 세상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다음은 Kitty의 코가 주변 환경 및 다른 동물과의 상호 작용을 안내하는 방법입니다.
 
 
고양이의 코에는 인간보다 약 40배 더 많은 후각 수용체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반려동물이 단순히 후각을 사용하여 주변 환경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예리한 재능을 갖게 합니다. 고양이는 근처에 있는 다른 고양이의 성별 및 생식 상태와 같은 사회적 단서를 결정하기 위해 냄새를 사용합니다. 이는 가까운 짝을 찾을 때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뺨을 표면에 문지르면 피부 아래 분비샘에서 나오는 편안한 냄새를 퍼뜨리는 것입니다. 고양이는 발, 옆구리, 꼬리에 유사한 냄새를 생성하는 땀샘을 가지고 있어 페로몬으로 알려진 화학 신호로 공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페로몬은 한 고양이에서 다른 고양이에게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냄새 전달자입니다. 신체적 상호작용 없이 사회적 단서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통해 고양이는 물리적 상호작용 없이 낯선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양이가 다른 동물의 영역 위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애완 동물이 잠재적 짝이 근처에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싸움을 피하는 데 중요합니다. 고양이가 표면에 냄새를 생성하는 땀샘을 문지르면 그 물체를 자신의 것으로 표시하여 편안하고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향기를 만들어냅니다. 고양이는 또한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과도한 자극을 받았을 때만 발생하는 스프레이와 같은 더 공격적인 방법을 통해 냄새를 퍼뜨립니다.

고양이의 후각 뒤에 숨은 의미가 너무 많기 때문에 키티가 소통하려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완동물이 살충제를 뿌리기 시작하면 새 애완동물이나 아기를 집에 데려오는 것과 같은 환경 변화로 인한 스트레스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살포는 요로 감염과 같은 의학적 문제의 증상일 수도 있으므로 야옹 소리를 내거나 바로 앞에서 살포하는 것과 같은 다른 신호가 있는지 애완 동물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고양이는 또한 긁어서 자신의 공간을 표시합니다. 긁는 것은 발에 있는 땀샘에서 냄새를 방출하므로 키티에게 파괴적인 행동을 방지하기 위해 긁는 기둥을 제공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고양이가 자신의 얼굴이나 옆구리를 당신에게 문지른다면 고양이가 당신을 자신의 고양이로 표시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고양이 친구의 확실한 애정 표시입니다.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과를 문지르면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러한 행동을 통해 고양이가 귀하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4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