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라인 플러스는 매달 사용하는 액상형 국소도포제로 벼룩과 진드기를 예방 및 치료합니다. 본 제품은 사용시 12시간 이내에 성체 벼룩을 100% 박멸하며 48시간 이내에 모든 진드기와 무는 이를 100% 사멸시킵니다.
강아지를 위한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체중에 따라 4가지 종류의 상품군이 있으며 피펫 1개를 모두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본 제품은 강아지 목 뒤의 털을 양갈래로 넘긴 후 일자로 피부에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고양이는 체중 범위가 다양하지 않으므로 고양이를 위한 프론트라인은 강아지용에 비해 종류가 적은 편입니다. 마찬가지로 고양이의 목 뒤 어깨 부위에 털을 양갈래로 넘긴 후 피부에 도포해주시면 됩니다.
강아지용은 최소 8주령 이상, 체중 2kg 이상인 강아지에게 적합하며 고양이용은 최소 8주령, 체중 0.7kg 이상인 고양이에게 안전하게 사용가능합니다.
*30일 안에 재도포하면 안됩니다.
-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한 달 동안 벼룩, 진드기, 심장사상충 및 장내기생충을 예방 및 보호하는 신제품이니 이 제품도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도포 후 피프로닐과 S-메소프렌이 피지선을 따라 피지샘에 저장됩니다. 그 이후 몸 전체의 표면과 털을 타고 지속적으로 소량의 약품이 분비됩니다. 따라서 오랜 기간동안 보호를 제공해주며 물이나 샴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본 제품은 혈액에 흡수되지 않습니다.
프론트라인 플러스에 포함된 피프로닐은 성체 벼룩을 죽이며 S-메소프렌은 벼룩알과 유충을 사멸시키며 번데기의 발육을 막습니다.
도포 후 단기적으로 과민증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절대 사람에게 사용해서는 안되며 다른 동물이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메리엘 제약회사 Merial (Boehringer Ingelheim Animal Health)에서 제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