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강아지들은 정말 TV를 볼까요?

 2021년 8월 13일 jennifer 작성 |
댓글 없음

황당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강아지를 위한 TV가 존재합니다. 강아지 프로그램을 만드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없을 때 강아지들에게 즐거움을 주길 원합니다.

 

강아지들은 정말 TV를 볼까요?

 

거짓말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강아지들을 위한 TV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사람들에 따르면, 강아지를 위한 TV는 강아지들의 뇌를 자극하고, 여러분이 없을 때 편안함을 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TV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전에 드는 의문점은, 정말 강아지들이 TV를 시청하는가입니다. 왜냐하면 강아지들의 눈은 인간의 눈과 다르고, 디지털 TV가 도입되기 전까지 이러한 고민을 해본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강아지들의 눈은 우리의 눈보다 움직임에 더 민감하고, 강아지들의 눈에는 TV화면이 옛날 TV처럼 보일 것입니다. 현재의 디지털 화면은 강아지들의 눈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러한 기술로 여러분이 집에 없을 때 강아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아지들을 집에 혼자 놔두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는 강아지들과 항상 함께 있을 수는 없습니다. 강아지 돌봄이나 산책 서비스, 장난감 등이 있긴 하지만 이것들로 우리의 강아지들을 항상 즐겁게 해주기는 어렵습니다. 강아지들이 지루해지고 자극을 덜 받기 시작하면 주변의 물건들을 훼손시키기 시작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강아지가 가구들을 물어뜯지 않는다고 해도, TV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집에 돌아올 때 까지 외로움을 달래줄 수 있습니다.

 

강아지 TV는 강아지들의 독특한 뇌에 쇼를 제공함으로써 작용합니다. 각 쇼는 3-5분 가량으로, 강아지들의 집중력에 맞추어 매우 짧습니다. 어떤 연구는 강아지들이 TV화면에 불과 몇 초 동안만 집중할 수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다른 강아지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은 강아지들이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들이 TV를 보는 방법도 인간과 다릅니다. 쇼파에 가만히 앉아 TV를 보는 인간과 달리, 강아지들은 화면에 다가가거나 물러나면서 TV를 봅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모든 강아지들은 다른 관심사가 있고, 특정 프로그램에 더욱 집중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TV 프로그램이 강아지들의 시청각을 자극할 수는 있지만, 강아지들을 더욱 집중시킬 수 있는 후각과 상호작용을 자극하지는 못합니다. TV프로그램은 여러분들이 집에 없을 때 강아지들을 자극하는데 더움을 주기는 하지만, 이것이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놀이시간이나 운동 시간을 대체하는 용도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강아지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과 유대관계를 형성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TV는 여러분들이 집에 없을 때 강아지들의 외로움을 달래줄 수는 있을 것입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8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