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물을 무서워하는 반려견을 도와주는 방법

 2020 년 10 월 3 일 bora 님의 보드 |
댓글 없음
대부분의 개는 수영을 좋아하지만 많은 개들이 물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다음은 개들이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많은 개들이 수영을 좋아하지만 일부 개들은 물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해변, 호수 및 수영장에 대한 개들의 두려움이 좋지 않은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든 성격에 따라 조심스러운 것이든, 그들이 목욕과 해변에서 더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가 물에 적응하도록 돕기 위해 안전하고 편안하다고 느끼는 집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급하게 물에 빠지게하면 실제로 목욕이나 수영을 둘러싼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너무 조급하게 시작하지 마십시오. 반려견이 자신의 페이스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적은 양의 따뜻한 물로 욕조를 채워서 천천히 마주치게 하십시오. 개들은 사회적 단서를 읽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욕조에서 침착히 있을 때 간식과 칭찬을 제공해주시고 견주 역시도 침착함을 유지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가 편안함을 느끼면 물을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욕조에 장난감을 추가하여 반려 동물이 스트레스에 압도당하지 않도록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마당이 있다면 더운 여름에 어린이용 수영장을 준비하여 애완동물에게 물에 젖는 것이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도 좋습니다. 휴식을 취해가며 수영장에서 놀기 시작하면 재미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물을 소개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스프링클러를 켜놓은 채 잡기 놀이, 산책 중에 웅덩이를 탐색하도록 하거나 젖은 수건으로 문질러 주는 것, 매일 운동 중에 호수나 바다 가까이 걷기 등이 있습니다.

개가 집에서 물에 대한 자신감을 익힌 후에는 바다나 호수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반려견이 친구들이 수영하는 모습을 보고 물이 재미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배울 수 있도록 그룹 나들이를 준비하십시오. 얕은 곳까지 걸어 갈 때 계속해서 칭찬을 해주면 강아지의 자신감이 높아지고 물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 할 것입니다. 어느 시점에서 지치거나 좌절하기 시작하면 휴식을 취하게 하거나 수영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하기 시작할 수 있으므로 다른 날 다시 시도하십시오.
 
일부 개는 수영을 두려워하고 인간이 착용하는 구명 조끼와 유사한 보조장치에 잘 반응합니다. 가라앉지 않을 것이라는 자신감과 많은 동물들이 함께하면서 주는 안락함이 반려견을 통해 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진정으로 호수, 수영장 또는 바다에서 그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목욕 시간 동안 욕조에 고무 매트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주시고 물통에 급수되는 물줄기는 여전히 물에 적응하고 있는 반려견에게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방해되지 않도록 노즐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과 인내심을 가지고 반려견이 물에서 편안함을 배우고 수영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해주십시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7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