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개가 산책을하지 않을 때해야 할 일

 작성자 : alexandra, 2014 년 12 월 1 일 |
댓글 없음
Some dogs pull, jump and pounce to get their owners to take them on a walk-however, your pooch may not be as excited about walkies. While a break from walks may seem like a great idea, it could be a sign that your dog is ill.

그래서 먼저, 당신의 개가 산책에서 무관심한 이유를 찾아서 시도해 봅시다. 어떤 의학적 상태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수의사를 만나고 이에 대해상의하십시오. 강아지 혈액 검사, 소변 및 대변 샘플 또는 엑스레이 검사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내부와 약간의 괴롭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수의사가 귀하의 개가 자신의 일상적인 산책을 즐기지 못하도록 막는 의학적 질환을 치료하면 행동 상 문제의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너의 네 발로 된 친구는 너와 마찬가지로 단조로운 일상 산책에 지루할 수있다. 조깅, 달리기, 심지어는 개를 방문하여 경로를 통해 개를 유도하는 등의 관심사를 추가하여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기회는 그 또는 그녀가 그 변화를 알아 차리고 그들이 걸어 가고 싶어 할 가능성을 격려 할 것입니다. 하이킹, 수영, 심지어 다른 개를 데려 와서 여러 가지 길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무관심한 개가있는 변형이 부족하지 않은 경우 행동 주의자와 상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개는 산책에서 정신적 충격을받은 경험이있을 수 있으며, 다른 개로 이동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동물 행동 주의자는 당신과 당신의 개가이 유형의 경험을 지나서 당신의 산책을 다시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당신도 당신의 개가 데리러 올 수도있는 어떤 두려운 또는 부정적인 에너지를 포기하지 않도록 모든 부정적인 경험을 과거로 이동하고 지금 집중해야 할 것을 기억하십시오. 경험이 다시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다른 경로를 택하여 자신감과 편안함을 느껴보십시오.

산책을 즐기는 것은 개가 과도한 에너지를 운동하고 방출 할 수있게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포기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일할 무언가이지만 인내와 부지런함을 가지고 다시 걷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7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