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고양이 천국 섬

 danielle, 2010 년 10 월 1 일, |
댓글 없음

일본의 작은 섬인 타시로 지마 (Tashirojima)는 방문객이 'Cat Heaven'이라고 불렀습니다. 겨우 백명의 인구가 살고있는 고양이는 작은 어촌에서 인간보다 훨씬 많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설치류가 그물을 만들기 위해 실크를 만들어 내기 위해 키운 누에의 약탈자 였기 때문에 고양이는 원래 쥐들의 개체수를 유지하기 위해 섬으로 데려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구는 노후화되고 실크 농장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고양이는 남아 있고 숫자는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나머지 70 %는 고양이를 부려 먹고 물고기에게 먹이를줍니다. 일본의 민속학에 비추어 볼 때, 고양이는 행운과 번영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어부들은 또한 날씨와 물고기의 패턴을 결정하기 위해 고양이의 행동을 검사합니다. 그들은 예측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5 년 동안 사진 작가 푸비이라 (Fubirai)는 마을 주변의 고양이들을 따라 가며 일상 생활의 스냅 사진을 찍었습니다. 최근에 발간 된 그의 발사는 이제 바이러스 성으로 사라졌습니다. 

 

 

섬의 고양이 강박 관념은 섬에 점재하는 여러 고양이 모양의 건물과 함께 건축물에서도 나타납니다. 

 

센다이에서이 섬으로 이주한 커플의 노력으로 마을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여행자들을위한 하야라는 여관을 열었고 2006 년에이 섬과 그 주민들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영화는 그 해 말에 섬에있는 고양이 중 한 명인 Droopy-Eared Jack에 이어 3 명의 후속작이 나옵니다.  

 


이미지 크레딧

 

방문객들이 고양이 낙원을보기 위해 국제적으로 몰려 들면서 섬 관광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패키지 투어가 유명한 잭을 엿볼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섬에있는 수많은 수천 마리의 고양이를 찾아 관광객들을 안내합니다.  

 

물론 고양이 천국이기 때문에 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8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