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Beach Dogs : 당신의 활 와우로 부끄러워.

 by zack on 2012 년 9 월 16 일 |
댓글 없음
내가 너에게 그림을 그리게 해줘.
따뜻한 모래 사장이 앞에 있습니다. 깊고 푸른 파도가 끊임없이 모래 언덕에 부딪혀 심장 박동의 예측 가능성이 있습니다. 태양은 천천히 신체의 스트레스를 마사지 부드럽고 꾸준한 바람에도 불구하고, 잘 구운 피부에 빛나는 내려 매일 여행의 중간, 하늘의 고원에 앉아있다. 갑자기 큰, 바보 같은, 모피 덮인 얼굴이 태양 광선의 밝은 타오르는 소리를 내뿜습니다. 격렬한 흔들림에 따라 이제 젖은 모래와 소금물로 덮여 있습니다. 그 사이에, 당신의 거품 나는 바닷가 개는 기대를 가지고 헐떡 거리고 다시 쳐다 보았다. 당신은 화가 났지만 시들 해 보인다. 그 얼굴에서 어떻게 화를 낼 수 있니?
 

공을 다시 던질 시간.

짭짤한 개는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재미 있겠지, 그렇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변 휴가지를 좋아하며 똥개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는 첫 번째 가능한 기회에 짠 강아지의 바다 다리를 뻗어 죽어 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해변 개가 장난스런 습관 때문에 많은 휴양지에서 송곳니 벌채에 대한 담요 금지가 내려졌습니다. 모든 해변이 개 해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비치 개는 걱정없는 환경에서 사랑스러운 생물이지만 해변의 생태계를 파괴하고 후원자를 번거롭게 할 수 있습니다.  
 
해변 개들은 쉬고있는 새들을 쫓아 가고, 계속해서 이주 할 수있는 능력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북이와 갈매기의 둥지를 모두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때때로 다른 해변가들을 오소리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쓰레기를 방치하면 인간과 다른 동물에게 세균 감염이 확산 될 수 있습니다.

밝은면이 있습니다 해변의 많은 모든 통해 세계 에 aquatically 경사 물 개를 맞추. 이 목적지는 일반적으로 충분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정확히 무료는 아닙니다. 공공 해변과 개 해변의 생태계에 대한 위험은 동일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해변 개를 시야 안에 유지하고, 그 후에 청소하고, 해안선 위에서 파내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의 물개를 지켜라!


또한주의해야 할 몇 가지 안전 문제가 있습니다. 결국, 해변은 뜨겁고 개는 털이 있습니다. 해변 개를주의 깊게 관찰하고 담수를 충분히 공급하고 수영을 과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인간을 위해서조차도 수영은 탁월한 운동입니다. 개는 다르지 않습니다. 개가 최상의 모양이 아닌 경우 장기간 운동을하면 부상 위험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야외 감행하기 전에 벼룩에 대한 당신의 개를 치료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고양이는 너무 질투 하리라.


당신이 다음 지침을 따르 강아지의 유지 수 있다면 벼룩 및 웜 약물을 최신 상태로, 어디서나 적용 가능한 가죽 끈 법률을 준수, 당신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와 해변 나들이에 대해 설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우산을 세우고 프리즈 비를 가져오고 짠 바다 살포로 일주일을 씻을 수 없는지 확인하고 해변 개를 삶의 시간으로 대우하십시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