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내 고양이가 벽을 핥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014 년 8 월 2 일, michelle |
3댓글
이게 익숙해 보여?
 
많은 고양이 주인들은 고양이를 핥기에 익숙하지만 벽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 비정상적인 습관의 이유는 의학적 또는 행동 적 문제 일 가능성이 높으며 수의사를 출동시키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의료 조건 : 고양이는 그들의 식단에서 결핍 비 식품 항목을 핥아 것으로 나타났다. 철분 섭취가 적고 다른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면 고양이 빈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철분 결핍식이 요법 외에 빈혈은 고양이 백혈병과 같은 심각한 질병의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간단한 혈액 검사로 고양이의 빈혈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 지루함 : 당신의 고양이의 특이한 사슬 습관은 단순히 지루함 때문일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지루하고주의를 끌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새로운 장난감이나 동반자를 제공하여 자신의 환경을보다 매력적으로 만들어보십시오.
  •  
    • 귀하의 고양이가 핥기를 좋아하는 벽면에 Grannick의 쓴맛이 묻어나는 스프레이 스프레이도 습관을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스프레이는 고양이와 벽면에 완전히 안전한 벽에 불쾌한 맛을 남기는 미각 억지력으로 작용합니다.
     
    • 강박 행동 : 당신이 지루함을 배제하고 모든 의료 조건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고양이의 이상한 습관이 강박 장애로 개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항 불안 약물에 대한 당신의 수의사 이야기 고려합니다.

댓글3

Rozangela - Comment
Rozangela16 Jan 2018Reply
Minha gata cianes está com uma tosse com piado tipo asma n sei o que dar mais creio que falta uma ração com vitamina para ela .tem 10,anos
Eliana Pastor - Comment
Eliana Pastor24 Nov 2020Reply
Queria que me.enviasse uma vitamina para minha gata siamesa, ela tem habito de lamber parede e.o piso de cimento,
Esta com ansiedade tambem necesito uma coisa que ela puede 91063qchupar para ansiedad
Eliane Go mes de Brito - Comment
Eliane Go mes de Brito26 Nov 2020Reply
Olá a minha gatá lambe tijolo e parede e agora de um tempo pra cá as pernas cairam pelos lambe mto tb .sei tem ir veterinario mas gato e uma dificuldade pra leva los anualmente .qdo vêem casinha. Complicado.então será falta vitamina ferro e tb o irmão dela bate e perturba mto tb será estresse. Pode me instruir porq até dar remédio e difícil o certo injecao ou algo pra lamber mas remédio os gatos e difícil. Obrigada.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4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