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사랑하는 고양이를 찾고 있다면 10 종의 번식을 고려해야합니다.

 에 의해 jaime 2013 년 3 월 21 일 |
28댓글

일부의 경우, 고양이의 호소의 일부는 그들이 일반적으로 평균 개보다 유지 보수가 덜 필요한 독립적 인 동물 일 수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적극적으로 당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사교적 인, 사교적 인 고양이를 찾고 있다면, 그것은 잘 다음 10 개 품종 중 하나를 고려 가치가 있습니다.

  

Burmese

버마인 고양이는 종종 '실크로 감싸 인 벽돌'(운동기구, 확고한 몸체, 멋진 코트 덕분에)이라고 묘사됩니다. 따뜻한 초콜릿에서 이국적인 파란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주의를 요하는 시끄럽고 풍부한 표현이 있습니다. 평범한 버마인들은 노년층으로 장난기 좋고 능동적이며 장난감을 가져 오거나 기본 명령을 따르는 것과 같은 일을하도록 훈련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인 고양이가 보컬이고 정력적이며 인간의 행동에 깊이 관심이 있다면 버마인은 가족에게 완벽한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Manx

Manx 고양이가 꼬리 대신에 꼬리 (또는 전혀 꼬리가없는 꼬리표)를 가질 것이라는 사실에 놀랐지 만,이 독특한 고양이는 탁월한 성격을 지니고있어 매우 사랑 스럽습니다. 그들은 고양이가 실외로 나가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으면 당신의 집 환경에 깊이 붙어있어 이상적인 집 애완 동물이됩니다. Manx가 호기심 많고 대담한 애완 동물이되어 당신에게 가까이있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Rex

그들은 얼굴의 크기를 왜소하게하는 거대한 귀를 가진 매우 짧고 매우 곱슬 한 외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Rex 고양이는 더욱 이상해 보입니다. Rex의 기이 한 모습은 참으로 훌륭한 성격을 지니 며 애정과 열정으로 여러분을 샤워합니다. 이 고양이는 미친 장난으로 주인을 감동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놀기에 열정적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Ragdoll

이 고양이는 소유자가 가지고있을 때 비정상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특별히 자란 것처럼 래그 돌 (ragdoll)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 특성으로 인해 껴안기가 매우 즐겁고 ragdoll은 완벽한 무릎 고양이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들의 주인까지 고수하지 않을 때, ragdolls는 노는 즐긴다 수시로 기본적인 간계를하기 위하여 훈련 될 수있다.
 

이미지 크레딧

  

Abyssinian

아비시 니아 고양이는 우아함의 구현체이며 눈에 띄게 좋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아름다움은 단순한 보너스이지만, 고양이는 충성스럽고 영리하여 일상적으로 소유자를 즐겁게합니다. 그들은 출처 찾기가 어려울 수 있고 값 비싼 가격표가 붙어있을 수 있지만, 아비시 니아 인을 소유 한 사람들은이 고양이들이 값을 치를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Siamese

저녁 식사를하거나 고양이를 정리하거나 컴퓨터에서 일하려고하면 오랫동안 대화를하려고하는 고양이를 소유하는 것을 꺼려하는 한 샴은 훌륭한 동반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보컬이되는 것 외에도,이 고양이는 따뜻한 무릎을 꿇거나 일상 활동을 놀이의 기회로 바꾸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페르시아 인

어떤 사람들은 페르시아 고양이의 고전적이고 평평한 얼굴을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이 고양이가 오히려 부숴 보이는 것처럼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찾고있는 사랑은 페르시아어는 반드시 귀하의 명단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고양이는 매우 차가워지고, 수동적 인 동반자가 붙잡히고 쓰다듬는 것을 즐깁니다.
 

이미지 크레딧

  

Maine Coon

Maine Coon을 소유하고 있으면 정기적 인 칫솔질에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고양이는 매트와 얽힘으로부터 조심스럽게 보호해야하는 긴 코트가 있습니다. 진정으로 아름답다는 것 외에도 Maine Coons에는 에너지가 풍부하고 사회적 상호 작용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놀이를 좋아합니다.
 

  

Birman

Birmans는 번쩍이는 빨간색에서 매우 어두운 갈색까지 크림색의 외투와 착색 된 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도의 지능 수준과 인간 가족과의 깊고 지속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경향으로 유명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Tonkinese

Tonkinese는 샴 (Siamese)과 버마 (Burmese)의 최고의 특색을 하나의 멋진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이 고양이들은 운동 능력이 뛰어나며 훈련이 가능하며 가죽 끈을 신고 산책을 즐기기도합니다. Tonkinese는 바쁜 가정을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애완 동물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를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28

I - Comment
I27 Apr 2014Reply
오리엔탈 쇼트 헤어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들은 샴의 모든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지만 조금 덜 보컬입니다.
요구하는. 그들은 매우 지적이고 충실합니다. 그들은 또한가 sl픈 운동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훌륭한 아이디어로 가득합니다. 그들은 멋진 색채 와서 나는 다른 고양이를 결코 얻지 않을 것이다.
Petbucket - Comment
Petbucket23 May 2017Reply
네 말이 맞아, 오리엔탈 쇼트 헤어는 아름다운 고양이 야. 제안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illie - Comment
Billie23 May 2017Reply
히말라야는 어때? 페르시아와 샴페인?
Petbucket - Comment
Petbucket23 May 2017Reply
빌리 주셔서 감사합니다! 히말라야 고양이는 정말로 화려하다 - 그들은 새끼 고양이로서 매우 귀엽다 :)
Terri - Comment
Terri23 May 2017Reply
오리엔탈 쇼트 헤어 (Oriental Shorthair)에 대한 또 하나의 투표 - 샴 코트의 300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있는 사랑받는 자질이 있습니다!
Jennifer Westchester - Comment
Jennifer Westchester23 May 2017Reply
또 다른 탁월한 선택은 Russian Blue입니다. 버마인들의 성향 중 많은 부분 (BTW 포함)을 보니 아주 잘 생기고 똑똑하고 우아한 고양이로 훌륭한 동반자가되었습니다.
CatLady - Comment
CatLady23 May 2017Reply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상 최고의 고양이는 바로 턱시도 여인이었습니다. 그녀는 내 인생의 사랑이었던 15 년 동안 나와 함께 있었고 12 월을 통과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20 년 동안 우리집에 나타난 9 마리 고양이 중 한 마리입니다. 내 이웃들은 사인이 있어야한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 모두를 채택했다. 하나는 메인 쿤 (Maine Coon)이었고 매우 감미 롭습니다. 현재는 폭동 인 Calico입니다. 다른 하나는 매우 큰 검정색 남성이며 매우 시끄럽고 아마 샴의 절반 정도입니다. Angora, Siamese, Persian도 가졌습니다. (나는 소유자를 찾고, 내가 가지고있는 8 번 중에서, 그들은 그것을 원하지 않았다.) 나는 무엇이 나타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아직도 나의 차고에서 너구리를 꺼내려고 노력하는 것!)
Petbucket - Comment
Petbucket23 May 2017Reply
모든 사람들의 제안을 듣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고양이 몇 마리가 언급되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계속 공유하십시오 :)
Ronnie - Comment
Ronnie23 May 2017Reply
My vote goes for a RussianBlue. I had My Kitty, a mix Russian Blue for 23 years. She was a constant companion, yet her own kitty (person). She was a talker. How we loved to travel in the car, go places. She was so adaptable, fearless. The vet said she never saw such a bond as we had. My Kitty was a truly a person with fur:) <>
Suzannah - Comment
Suzannah23 May 2017Reply
"그냥 턱시도"에 대한 설명을 보니 행복합니다. 나는 17 년간 Winkie를 보냈다. 그녀는 내가 그녀에게 전화했을 때 달릴 것이고, 나와 함께 산책하러 갔다가 화장실에있는 화장실로 갔다.
Blaine - Comment
Blaine23 May 2017Reply
우리는 SPCA 쉼터에서만 고양이를 얻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번식"하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사랑에 반응합니다. 현재 우리는 얼버무 리며 검은 색 쇼트 헤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원했고, 사랑하고, 지적이고, 아름답게 할 수 있었던 가장 놀랍고 멋진 친구입니다. 나는 피난처에서 동물이있는 한 육종가를 지원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
Julien - Comment
Julien23 May 2017Reply
나는 샴 블루 포인트를 가지고 있었고, 페니는 내가 가진 최고의 고양이였다. 그녀는 변장 한 작은 개였다. 그녀는 19 세에 저를 떠났습니다. 정말로 그녀를 그리워합니다. 이제 저는 1 년 6 개월 된 아비시 니아 인이 있습니다. 맑은 너무 정력적이다. 매우 사랑스럽고 항상 도착했을 때 문앞에서 매일 나에게 키스를합니다. 이 고양이들은 거의 야옹이가 아니며, 할 때마다 여기에 마이크가 있어야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내 페니는 항상 할말이 있었고 그녀는 그것을 큰소리로 말했다.
Petbucket Admin - Comment
Petbucket Admin23 May 2017Reply
귀하의 의견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이야기와 경험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Jo Anne Fortuna Casey - Comment
Jo Anne Fortuna Casey23 May 2017Reply
내 고양이 둘 다 나를 찾았다.
내 여성 옥양목은 12 년 넘게 내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그녀는 흰색으로 늘어선 녹색 눈으로 아름답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색상이있는 중간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그녀는 아주 공주님입니다 !!!
몇 년 전에 검은 고양이가 목에 거대한 덩어리로 나타났습니다 !!! 나는 건강에 그를 간호했다. 그는 끊임없이 이야기합니다. 그는 개처럼 행동합니다. 내가 전화를 할 때 온다. 일을 마치고 나에게 인사하기 위해 사유 차도를 달려라. 친구가 방문하여 외쳤다.
"당신은 봄베이 !! 그는 봄베이!"
그래서 나는 그를 봤다! 과연, 그림은 그이었을 수 있었다!
충성스럽고, 애정 어린, 매력 있고, 열망하는, 그러나 독립적!
내 유일한 문제는 그들이 함께 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내 옥양은 soo 다.
질투와 소유욕 !! 그는 그녀를 경앙하고 그녀와 가까이 있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으르렁 거리고, 쉿하고, 짤깍 소리를 내며, 음식에서 그를 차단하고,
그를 들락날락하게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그녀에게 cowtown한다! !! 그것은 거의 우스운 이야기다!
나는 그가 여기에 지금 살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당신의 형제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을 위해 가지 않고있다! !!! 어떤 제안이라도?!
Andrea - Comment
Andrea23 May 2017Reply
Jo Anne Fortuna Casey - 나는 평온한 페르시아인 소녀와 파란 국내 짧은 머리 소년이 있습니다. 나는 그녀와 ...하지만 ... 대부분은 그녀를 위해, 물론 그녀의 세계는 Calicoes 주위를 공전합니다! 내 아이는 처음으로 그 아이를 잡았을 때 내 남자 친구에게 무례한 총기 난사였습니다. 쉿하는 소리를 내며, 그를 스토킹하고, 공격적으로 그를 공격했습니다. 그는 완벽한 매너와 함께 자신의 달콤한 자기였으며, 그녀를 무시하고 그녀의 공간을 존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의례는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을 다시 소개했습니다 ... 이번에는 제 아들을 일주일 동안 철사 상자에 넣고 서서히 천천히 안전하게 안내해주었습니다. 그 주말까지 그들은 빠른 친구이자 놀이 친구였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놀이 요법"입니다. 낚싯대 끈 장난감으로 소녀와 놀아 라. 그 소년을 별도의 방에 버려두고 ... 그 다음에 당신의 여자 아이가 좋은 오랜 플레이 세션을하도록하십시오. 3 ~ 4 패스 (그녀가 관심있는만큼)를 실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녀가 지쳤을 때, 그 아이를 들여와 장난감을 쫓아 가게하십시오. (이상적으로 말하면, 두 사람이 놀이 치료를하기 때문에 두 고양이가 동시에 자유롭게 달리기 공간을 갖기에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지만 서로 가까이서 서로를 볼 수 있도록 충분히 가까이서 놀 수 있습니다. 시각.)

소녀가 소년 세션 중에 장난감을 쫓아 가고 싶다면, 그녀가 돌아가도록하십시오. 고양이는 서로의 공간에 대해 큰 존경심을 나타내고 경향을 보인 경향이 있습니다. 각 고양이에 대한 가치가 높은 치료로 세션을 종료하십시오. 광산은 Whiskas Temptations 및 / 또는 Pill Pockets이 반으로 부서진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무료 수유중인 경우, 그 일을 중단하고 30 분 동안 하루에 두 번만 고양이에게 먹이를주십시오. 그런 다음 그릇을 들어 올리십시오. 그런 다음, 먹이를 먹으면 방의 반대편에 그릇에 음식을 넣으십시오. 고양이는 방해받지 않고 자유롭게 먹을 수 있지만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있습니다. 몇 주에 걸쳐 서서히 그릇을 더 가깝게 움직이십시오. 당신의 여자가 너무 가까이에서 balks, 더 안전한 거리로 그릇을 이동하고 몇 주 동안, 천천히, 점차적으로 sloooow, 다시, 그들은 조금씩 서로 가깝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곁에서.

이 연습은 고양이가 낚시 줄 현이 장난감 (고양이의 자신감을 높이는 방식)이나 맛있는 음식이나 맛있는 식사를하는 만족과 행복으로 행복을 누리는 것과 같은 긍정적 인 것들로 소년을 연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행운을 빕니다!!!
Maureen - Comment
Maureen23 May 2017Reply
경고의 말씀 : 나는 매우 다정한 여성 샴 십자가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 그러나 그녀는 내가 만난 가장 똑똑하고 가장 열렬한 고양이이기도합니다. 즉, 새끼 고양이로서 그녀는 내가 믿었던 것보다 더 많은 장난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책장 꼭대기에서 등반을 좋아했으며 종종 하루에 두 번 이상 갓에서 타격을가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것이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나는 오래 전부터 집에있는 화재 위험이 걱정되었습니다.) 마침내, 나는 전등갓을 내려 놓고 맨발로 갔다. 내가 그랬을 때, 그녀는 빛의 풀 체인에서 타격을 시도했다. 그녀가 내가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그 일을 그만 두었다. 그녀는 내가 들어 본 유일한 고양이이기도합니다. 누가 물웅덩이를 마주 칠지. 대부분의 고양이를 훈련 할 때, "아래로"와 같은 말을하고 워터 피스톨로 그들을 쏘면 그들은 거기에 가지 않고 "아래로"라는 단어에 반응합니다. 그녀가 아니야! 그녀는 얼굴을 직접 쏘더라도 쭈그리고 앉아서 눈물을 흘립니다. 그러나, 그녀는 진정 된 이후 진정되고 엄청난 애정을 갖기 때문에 희망이 있습니다.
Lara - Comment
Lara23 May 2017Reply
나는 2 마리의 터키 앙골라 고양이 (페르시아의 번식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던 모종의 고양이)를 가지고있다 그들은 매우 멋진 고양이 다. 그들은 우리가가는 곳에서 우리를 따라 가고 그들은 매우 똑똑합니다. 우리의 가장 오래된 것은 찬장 문을 여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혼자있는 시간을 원할 때 누워있을 수 있습니다 :) 그는 또한 남편이 일할 준비가되면 샤워 실의 뒤쪽으로 뛰어 오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픽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동안, 우리가 TV 시청을 편안하게하고 있거나, 컴퓨터가 책상에 앉아있을 때 그들은 무릎에 뛰어 드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 그들은 그가 뛰는 동안 즉시 무릎에 뛰어 들려고 앉아있을 것이다. 디아블로 :) 그들은 긴 아름다운 코트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persians 같은 다른 긴 머리의 품종으로 매트에 경향이 아니에요. 내가 한 번이라도 한 달에 한 번씩 만 나올 필요가있다. 그들은 훌륭한 고양이입니다. 좋은 날씨에 밖에 나갈 때 우리 소년 둘 다 가죽 끈과 하네스에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좋은 20의 최소 한도를 위해 앞쪽의 잔디밭에 밖에 머물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뒤를 안에서 원할 것이다 :) 나는 조각에 그들을 좋아하고, 또 다른 하트를 움켜 잡을 것이다 :)
Petbucket - Comment
Petbucket23 May 2017Reply
여러분의 조언과 조언에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정말 유용하고 통찰력이 있습니다!
Patricia Dumais - Comment
Patricia Dumais23 May 2017Reply
나는 아주 사랑스럽고 세 마리의 고양이가 있는데 어떤 고양이도 없다. 그들은 모두 "골목"이다. 이 기사는 순종이 혼합 품종보다 더 사랑 스럽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품종과 관련이 없으며 개개인의 성격과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순종을 조장 할 때 절실히 구할 필요가있는 훌륭한 보호소 동물과 그들의 번식에 관계없이 좋은 집을 잊는다 고 생각합니다.
Bobbi - Comment
Bobbi23 May 2017Reply
나는 집에 들어온 고양이 6 마리와 뒷마당에 사는 야생 고양이 3 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역 피난처에서 선택한 한 명은 우리를 선택했습니다. 영원히 집을 기다리는 피난처에 고양이가 너무 많아서, 나는 순수한 사육 한 고양이를 사육자에게서 사서 사육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고양이는 모두 매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하고 있으며 기쁨으로 우리의 삶을 채우고 있습니다. 수년간 당신에게 헌신 할 훌륭한 동반자에게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Kay - Comment
Kay23 May 2017Reply
내 최고의 고양이는 허만이었고, 검은 꼬리, 검은 색 귀, 검정 귀와 다른 큰 귀걸이가있는 커다란 흰색 쇼트 헤어입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을 사랑했지만, 특히 아기, 어린 아이들, 강아지, 새끼 고양이. 그가 2 살일 때, 여동생은 그의 생일 동안 그에게 새끼 고양이를 줬다. 그리고 그는 그가 어머니 인 것을 결심시켰다. 내 동생이 새끼 고양이를 밖에 데려 간다면 Hermie는 그녀가 독립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다시 데려 올 것입니다.
그는 아기, 새끼 고양이 또는 강아지가있는 이웃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그가 방문하기 때문에 매일 아침 한 시간 동안 사라졌습니다. 그가 실제로 내 작은 집을 방문 할 집에 있었기 때문에 그가 내 말을 듣지 않는 한, 내가 그를 부를 때 들어왔다. 나는 그가 어떤 품종인지는 모르지만 그의 형제 자매는 모두 똑같은 표식을 지닌 bicolors였습니다.
Richard de Dear - Comment
Richard de Dear23 May 2017Reply
나는 그 귀여운 데본 렉스 중 하나를 가지고있다. 그의 이름은 Scrotie이고 그는 꽤 캐릭터입니다 - 고양이 양복을 입은 원숭이!
Fran Niquet - Comment
Fran Niquet23 May 2017Reply
렉스 고양이는 어떤 집 보류지 또는 요양원에서도 완벽하게 추가되어야합니다. 그들은 매우 애정 어린 당신 주위에 있어야합니다 24 / 7. 그들은 끊임없이 채터 박스이며, 그래서 그들은 훌륭한 동반자가됩니다.
Cheryl - Comment
Cheryl23 May 2017Reply
나는 최근에 내 가족에게 성숙한 버마인을 추가했으며, 그녀는 내 인생을 함께 나누었던 다른 고양이와 다르다고 인정해야합니다. 그녀는 이상하게 웃긴다. 머리카락을 말리는 동안 변기에 앉아서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용한 티슈를 꺼내거나 쓰레기통에서 종이를 털어 내고 그녀가 죽인 것처럼 입에 담아 운반합니다. 꽤 작은 snuggler도! 그러나 가장 이상한 것은 그녀의 털이 자입니다. 그녀는 나무 개구리처럼 들립니다!
짧은 몇 달 만에 나는이 아기 소녀를 좋아합니다.
Glynis - Comment
Glynis07 Jun 2017Reply
모든 고양이는 아름답습니다. 특히 현지 쉼터의 바 뒤에있는 고양이.
Vivien - Comment
Vivien07 Jun 2017Reply
그녀의 차고에서 너구리를 지우려고 애쓰던 Cat 레이디에게 : 라디오를 넣어 시끄러운 음악을 연주하십시오. 너구리가 떠날거야. 그런 다음 너구리로 차고를 신고하십시오. 너구리가 아기를 버리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녀가 시간을 내고 많은 소음을 주면 그녀는 그들을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joan - Comment
joan07 Jun 2017Reply
누군가가 지적인 고양이를 원하면 턱시도를 찾으십시오.
andy p. 매우 추운 12 월에 숲에서 방황하는 사람이 발견되었습니다. 일, declawed 및 털썩했다.
나는 더 오래된 고양이를 입양하고 싶었고이 녀석을 지역 피난소에서 발견하고 집으로 데려왔다.
그는 하네스와 함께 걷고, 물을 마구 치고, 욕조에서 걸어 다니며, 나와 대화를 나눈다. 그리고 내 친구 다.
그는 항상 형식적으로 옷을 입고, 자신의 뒷모습을 씹고 모든 이웃에게 사랑을 받는다.
하루에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oct. cat. '14.
턱시도를 사면, 너는 그를 사랑할 것이다.
Eva Lundgren  - Comment
Eva Lundgren 11 Nov 2022Reply
I have cats all my life. One day a scrawny young cat showed up at my door that was so gentle and polite that I had to find him a home. My sweet Manx is here now and forever. I have found that the breed is known for their wonderful disposition.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8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