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반려견의 장수를 돕는 다섯 가지 방법

 2021 년 2 월 3 일 bora 님의 보드 |
댓글 없음
모든 반려견의 가족은 그들의 개가 노년기에도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여러분의 반려견이 오랫동안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다섯 가지 방법입니다.

우리 모두 반려견을 사랑하며 그들이 오랫동안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의 반려견이 노년기까지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올바르게 잘 먹이기 연구에 따르면 과체중인 개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심장 질환과 관절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므로 반려견에게 양질의 전용 사료를 적당량 공급하는 것이 장수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사료의 라벨을 주의 깊게 살펴보시고 전체 구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면서 급여 실험을 거친 제품만 구입하십시오. 보호자로서, 여러분에게 반려견의 갈비뼈가 쉽게 만져질 수 있어야 하지만, 건강한 체중일 때의 갈비뼈는 날카로운 모서리가 튀어 나와있지 않아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식단 조정을 통해 반려견이 좀 더 오랫동안 활동적인 삶을 살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2. 함께 운동하십시오. 운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뿐만 아니라 엔돌핀을 분비시키고 사람과 개 모두에게 균형잡힌 기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려견의 품종, 나이 및 체력에 따라 필요한 운동 루틴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각각의 반려견의 필요에 맞추십시오. 개를 산책시키거나 도그파크에서 목줄없이 돌아 다니도록 하여 매일 신체 활동을 많이 시켜줄 수 있습니다. 일부 개들의 경우, 민첩성 훈련이나 노즈워크를 통해 도움을 받으며, 이는 반려견과 공유하는 유대감을 강화하면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개들의 도전의식을 강화해 줍니다.

3. 반려견의 마음을 자극해 주십시오. 인간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개는 충분한 정신적 자극을 받으며 성장합니다. 지루해하는 반려동물에게는 우울증이나 불안을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스트레스로 이어지고 결국 기대 수명을 낮출 수 있습니다. 개를 훈련시키고 재주 레파토리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도그파크에서와 같은 정기적인 사회화 또는 민첩성 훈련과 같은 활동으로 반려견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노즈워크와 같은 정신 자극 게임은 반려견의 두뇌 역시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견주와의 유대감을 강화합니다. 
 
4. 양치를 잘 시켜주십시오. 많은 견주들이 개를 돌볼 때 치아 위생을 간과하고는 하지만 반려견의 양치를 통해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칫솔질 외에도 수의사와의 치과 진료와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반려견의 구강을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많은 애정을 주십시오. 반려견들은 우리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그들이 가족의 일원이 된 것처럼 느끼면 개들의 정신 건강이 개선되며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개들은 결국 무리 동물이며, 반려동물이 속해 있는 집단의 중요한 일부가 된 것처럼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려견이 진정으로 가족의 일부에 속해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매일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주십시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