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내 고양이가 물 받침대에 발을 담그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루이스에 의해 2013 년 3 월 1 일 |
1댓글
고양이는 건조한 환경에서 진화하여 갈증을 견딜 수있게되었습니다. 물이 너무 적 으면 애완 동물의 비뇨기 결정 발달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는 키티를 잘 보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물 주발에 Pawing는 그의 현재 접시에 행복하지 않다는 당신의 애완 동물의 방법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고양이가 건강하고 수화 된 체재하기 위하여 당신이 할 수있는 변화가있다.

고양이는 물집을 피하는 이유를 설명 할 수있는 민감한 수염이 있습니다. 수염은 고양이에게 자신의 주위를 탐색하는 데 이상적인 감각을 느끼게 해주는 터치 식 수용기가 장착되어 있지만 애완 동물이 작은 접시에서 음료를 마실 때 "수염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사발 옆에 수염을 쪼갤 필요없이 애완 동물은 접시에 발을 담그고 물을 마시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는 수염을 찌그러 뜨리는 불쾌한 감정을 피하기 위해 새는 수도꼭지 나 화장실에서 술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염 스트레스가 애완 동물의 물을 괴롭히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더 평평하고 얕은 접시를 사용하십시오.
 
고양이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을 찾아 내고, 어떤 사람들은 물놀이를하면서 먼저 얼굴을 들여다 보지 않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흐르는 물은 신선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일부 애완 동물은 꼭지에서 물을 가져 오거나 그릇에 공기를 넣기 위해 접시에 발을 담그는 것을 선호합니다. 키티의 물이 신선하게 유지되도록하려면 하루에 두 번 변경하거나 고양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자동 재순환 식 분수대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한 냄새를 줄 수있는 플라스틱 접시가 아닌 스테인레스 스틸 그릇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본능과 편안함은 물에 관해서 고양이의 이상한 행동을 설명 할 수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보다 실제적인 이유로 그릇에 발을 디디고 있습니다. 수위는 요리마다 다르며 고양이는 종종 신장을 측정하려고합니다. 특히 시력이 좋지 않은 나이든 애완 동물은 더욱 그렇습니다. 키티가 접시에있는 물을 볼 수있게하려면 밑면에 디자인 된 그릇을 가져다가 그릇에서 수위를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때로는 우리의 고양이 친구들은 단순히 노는 것입니다. 고양이는 성격 상 호기심을 가지고 있으며 접시에 파문을 만들기 위해 발을 사용하여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행동은 정상이지만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위해 설계된 재순환 식 분수대는 고양이의 물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애완 동물이 그릇에 튀길 때 애완 동물이 흩 뜨리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1

Val - Comment
Val11 Mar 2017Reply
왜 집어 치우는 동안 막대기가 튀어 나오지? 아니면 다른 시간?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70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