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고양이 심장병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15 년 2 월 26 일 알렉산드라 호 |
댓글 없음
우리 인간처럼, 우리의 고양이 대조 물도 심장병으로 고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한 멋진 의학 단어는 심근증입니다. 고양이과 심장병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심장의 벽과 심실이 지나치게 두꺼워 져서 혈액이 통과하는 비대증 성 심근 병증입니다.

비대증 성 심근 병증은 페르시아인 (Persians)과 같은 유전과 품종이 가장 흔하며, 미국의 쇼트 헤어 및 동양 품종이이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수의사에게 고양이 검사를 의뢰하거나 심지어 온라인으로 검사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질병의 증상을 발견하기 전에 테스트하여 알아 내기가 그리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는 보통 상태를 개발하고 그들의 고양이 후에 증상을 보여주는 것을 시작하고 중년기로 그러나 어떤 나이든지에 생길 수있다.

이 질병이 심장을 손상시키는 방법은 심장이 벽의 두꺼워 짐으로 인해 구조가 바뀌고 심장 수술이 바뀌는 방식입니다. 근육이 덜 유연 해지고 더 이상 빈혈이 혈액으로 채워지거나 혈액을 효율적으로 밀어 낼 수 없습니다.

 
 
증상은 고양이 및 상태의 중증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한 손상을 입은 키티는 호흡 곤란, 다리 마비 또는 뇌졸중을 나타냅니다.

상태에 의해 심장에 생긴 변화가 영구적이기 때문에 고양이 심장병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유비 퀴놀과 타우린, L- 아르기닌 및 아세틸 L- 카르니틴과 같은 아미노산을 사용하여 치료법이 발전했습니다. 수의사와상의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치료를 통한 조기 진단은 키티에게 심장의 변화를 늦추고 삶의 질을 유지할 수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