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개 애호가 : 애완 동물처럼 보이는 애완 동물

 다니엘에 의해 2013 년 3 월 22 일 |
1댓글
애완 동물이 주인처럼 보이기도합니다. 과학에 따르면 실제로 사실 일 수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의 심리학 교수 인 스탠리 코인 (Stanly Coren)은 사람들이 익숙한 사람들에게 끌려 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이유 때문에 우리는 매일 거울에 반복해서 나타나는 우리 자신의 얼굴에 이끌립니다. 무의식적으로 그들 자신을 생각 나게하는 것은 애완 동물로 사람들을 몰아가는 경향이있는이 선호입니다.
 
 
 

Coren은 그녀가 그려지는 개 유형에 대한 여성의 헤어 스타일의 영향을 조사하는 연구를 실시했습니다. 그는 Springer Spaniel과 같은 개를 선호하는 귀가있는 머리카락을 가진 여성들에 대한 강한 선호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짧은 머리카락과 귀가 보이는 여성은 시베리안 허스키와 바스 지처럼 선호하는 품종입니다.

Coren의 결론 : 친숙한 품종이 좋아.
 
이미지 크레딧
 
 

캘리포니아 대학, 니콜라스 크리스텐 펠트 (Nicholas Christenfeld), 마이클 로이 (Michael Roy) 대학의 심리학자들은 비슷한 결과를 얻었다. 그들은 시험 대상에게 개와 주인의 사진이 어수선하게 쌓여있는 것을보고 시험해 보라고했습니다. 2/3의 경우, 주인과 애완 동물이 피사체를 닮았습니다.

그 효과는 아마도 진화 양육 운동의 결과 일 것입니다. Christenfeld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의 유전자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의 자녀와 젊은 관계에 대해 애정을 갖도록 유도 될 때 우리와 비슷한 작은 비언어적 인 생물을 향해 본능적으로 맞 춥니 다.

 

 

당신과 당신의 애완 동물이 도플 갱어 인 경우, 당신이 보여주는 외모를 과시하는 것은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야마다 지로 (Yiro Yamada)는 2 년 된 Shar-Pei Occhansticks로 매년 도쿄의 외모로 30 만 원을 벌었 다. 

댓글1

Josephine - Comment
Josephine23 May 2017Reply
This is sooooo cool I'm doing a project on this in school!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