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25 마리의 고양이 편한 개

 에 의해 jaime 2013 년 3 월 21 일 |
5댓글
분필과 치즈, 밤낮으로 덥고 차가운. 모든 유명한 반대,하지만 아무도 잘 알고 개와 고양이. 아치 적으로 이상 세계를 믿고 서로 같은 방에 남아있을 결코. 그러나 외관상으로는 이러한 네마 시제가 실제로 생겨나 고 심지어 친구 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

If you are a dog or cat owner and are thinking you'd like a new furry friend to add to your family, but are unsure whether your existing pet would be able to play nice with an animal completely opposite to them - don't worry! We've compiled a list (in no particular order) of the top 25 breeds of cat-friendly dogs.  


1. 포메라니안
작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확신하는 포메라니 언은 고양이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포메 라니아 인들은 호기심 있고 지적이며 충직하며 어떤 사회화 이후 어떤 고양이에게나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2. 영어 세터
영국 세터는 아름다운 개입니다. 그들은 보통 평온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특히 성숙한 상태에서 그렇습니다. 친절하고 친절하며 친절한 그들은 모든 종류의 동물, 예를 들면 고양이와 사교 활동을 즐기고 있습니다. 
 
3. 시추
적응할 수있는 단어는 고양이와 어울리는 품종을 찾을 때 들으려고하는 단어이고 Shih-Tzu는 확실히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개성은 시체보다 크므로 가끔 오만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훈련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4. 퍼그
호기심이 많고 헌신적이며 광대 인이 퍼그는 어떤 가정이라도 놀랍도록 재미있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유머 감각으로 우정이 생기고 고양이와 잘 어울립니다. 

 
5. 치와와
치와와는 작은 사람이고 고양이는 그들보다 훨씬 큰 것 같지만 - 두 사람은 유명해질 수 있습니다 - 심지어는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열정적이지만, 치와와는 고양이와 같은 공간을 공유하고 싶어합니다. 

 
6. 이탈리아 그레이하운드
태양을 좋아해서, 그레이하운드는 그 점에서 고양이 같다. 그들은 고양이 동반자와 잘 어울리는 친절하고 달콤한 개입니다. 

 
7. 몰타
몰타는 똑똑하고 빠르게 배우는 훌륭한 매너입니다! 그들은 기꺼이하기를 좋아하며 즉시 고양이들에게 훌륭한 동반자가됩니다. 

 

8. 요크셔 테리어
그들은 거의 없을 지 모르지만 Yorkies에는 큰 인물이 있습니다. 호기심 있고, 영리하며, 매우 민첩한 -이 작은 새끼 고양이는 어떤 고양이에게도 좋은 동반자입니다. 

 
9. 무심한 킹 찰스 발리 닐
나가는 고양이와 잘 어울리는 고양이들과 함께 일하면서, Cav는 키티와 매우 유쾌한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영리하며 쉽게 어떤 트릭을 배울 수있어 모든 가정에 큰 도움이됩니다. 

 
10. 아메리칸 에스키모 
매우 지적이고, 경계심이 있으며, 불확실하고, 애정 어린 미국 에스키모 인이 당신의 고양이에게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11. 보스톤 테리어
보스톤 테리어는 페치를하는 것을 좋아하는 명랑한 개입니다. 그들은 매우 성실하며 특히 고양이를 함께 키우면 고양이와 잘 어울립니다. 

 

12. Newfoundland
그들은 크지 만 뉴 펀들 랜드는 유순하고 충성스럽고 신뢰할 수있는 부드러운 거인입니다. 그들의 느긋한 자연은 고양이의 자연과 조화를 이룹니다. 

13. 중국어 볏
그것은 말할 것도없이, 중국 볏이 특이한 찾고 개입니다. 고양이 애호가들은 중국 볏이 사랑스럽고 장난기있는 자연을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합니다. 

 
14. 영어 불독
English Bulldog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성격을 지닌 사랑스러운 품종입니다. 그들은 친숙하지 않은 개들 주위에 곤란할 수 있지만, 그들은 고양이와 잘 어울리고, 심지어 경호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15. Shetland Sheepdog
셰틀 랜드 제도 양치기 (Sheepland Sheepdog)는 훈련하기 매우 쉬운 매우 경고적인 품종입니다. 그들은 관용과 인내심이있어 고양이에게 소개 할 때 편리합니다. 

 
16. 하바 니어
이 작은 개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하며 소유자의 회사에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단 그들이 적절하게 사회화되면, 그들은 고양이와 잘 어울립니다. 

 
17. 일본인 턱
다정하고 적응력이 좋은 품종 인 일본인 첸은 고양이가있는 가정을 포함하여 모든 가정에 적합합니다. 

 
18. 빠삐용
이 작은 개들은 다른 종이나 고양이와 섞이도 록하는 사교적 인 나비입니다. 그들은 나가고 정력적이며 매우 민첩합니다. 

 
19. Bichon Frise
영리하고 행복하며 호기심이 많은 Bichon Frise는 훌륭한 개입니다. 특히 다른 동물에 대한 애정 어린 쾌활한 태도 덕분에 고양이와 잘 어울립니다. 


20. 베르네 마운틴 도그
그것의 수줍음은 그것의 큰 키가 주어질 때 suprising 일 수 있지만 Bernese Mountain Dog은 고양이에 대한 훌륭한 동반자 일 수 있습니다. 결코 공격적이지 않은 훌륭한 감시인으로 알려져있는 평온하고 관용적 인 품종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21. 비글
Beagles are friendly and highly social dogs who are not territorial at all (except over food maybe!) Because of this, they are perfect for mixing with felines.  

22. 수염 난 콜리
지능적이고 독립적 인 - 'Beardies'는 고양이와 잘 어울립니다. 이 사랑스런 개들은 언제나 고양이를 배우고 사람들을 기쁘게하려고 열심입니다. 



 

23. 복서
복서는 행복하고 정력적이며 충직하며 한번 제대로 사회화되면 고양이와 잘 어울립니다. 

 
24. 아메리칸 코커 스패니얼
부드럽고, 달콤하고, 매력적이며 헌신적 인 - American Cocker Spaniel은 고양이에게 헌신적으로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있었습니다. 

25. 골든 리트리버 
인기있는 개, 골든 리트리버는 사랑스럽고 활기차고 지능적입니다. 가드 본딩이 거의없는 친한 친구 인 골든 리트리버는 고양이에게 완벽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5

anne - Comment
anne23 May 2017Reply
나는 모든 동물 그림을 사랑한다. 그들은 훌륭합니다. 고맙습니다.
Beverly - Comment
Beverly23 May 2017Reply
그림과 정보를 좋아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 고양이 - 오 - phile 개 중 일부는 고양이 동네 닮은 것을 발견 했습니까? 그들은 아마 그들이 일종의 잡종 강아지라고 생각합니다!
Poop - Comment
Poop23 May 2017Reply
Lol yes
Petbucket Admin - Comment
Petbucket Admin23 May 2017Reply
안녕 비벌리! 이 얼마나 똑똑한 관찰! 인간에 대한 우리의 다른 게시물을 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우리가 고양이 / 개과 동물을 위해서도 할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
Sofia delaney - Comment
Sofia delaney04 Aug 2019Reply
I am going to get a dog and I already have a cat
May  - Comment
May 02 Mar 2021Reply
I love animals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