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당신의 고양이는 어떻게 당신을 봅니까?

 danielle, 2014 년 4 월 29 일 |
1댓글

Anthrozoologist 박사. 죤 Bradshaw는 그들의 거주 및 심리학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위하여 국내 집 고양이를 공부 해 수년을 보냈다. 브리스톨 대학의 고양이 행동 전문가에 따르면, 우리의 모피 고양이 친구들은 우리 자신의 버전으로 우리를 본다. 우리는 등 뒤에서 걷는 크고 서투른 고양이이다. 
이미지 크레딧

 

Dr. Bradshaw recently penned the book Cat Sense: How the New Feline Science can Make you a Better Friend to Your Pet, sharing his insights into the cat mind. One of his more interesting conclusions is that cats just don’t ‘get us’ like dogs do. 

 

수년에 걸친 방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는 우리를 매우 다른 동물로 보았습니다. 인간이 방에 들어올 때 그들의 행동은 눈에 띄게 바뀝니다. 두 마리의 개가 함께하는 방식은 우리와 함께하는 방식과 매우 다릅니다. 
 


이미지 크레딧

 

이 구별은 고양이에게 있어서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우리 자신보다 훨씬 큰 고양이 이외의 것으로 우리를 보았다는 표시는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종류로 접촉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사람들과 사교합니다. 우리의 다리에 문지르는 것과 우리 옆에 앉아있는 것과 같이 우리가 보여주는주의는 cat-on-cat 애정과는 구별 할 수 없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Bradshaw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신념 고양이는 자신의 인간 하인 들보 다 자신을 더 잘 보이는 거만한 생물이다. 고양이는 열등한 지위에 있다고 생각하는 고양이를 비비고 싶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다리에 닿지 않으면 기회는 똑같이 또는 심지어 상급자로 간주됩니다.  
 

이미지 크레딧
 

Bradshaw 박사는 결과를 산출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많은 무리의 고양이들이 야생의 식민지와 피난처를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한 고양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방법을 검사하고 다양한 시간대에 시행되는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결과가 나타나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는 고양이를 어떻게인지하고 고양이와의 관계를 어떻게 인식했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소유자와 더 면밀히 인터뷰했습니다. 

 

놀랍게도 고양이에 대한 연구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Bradshaw 박사는 훨씬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고양이의 마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그의 의견으로는 고양이 세계의 신비를 푸는 것은 더 행복한 애완 동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You can read more about Bradshaw’s work and his new book here. 

 

댓글1

amelia brown - Comment
amelia brown27 Dec 2022Reply
According to PetCareRx, it is highly unlikely that cats are arrogant creatures who think they are superior to their human masters. Cats don't want to brush up against other cats they perceive to be less important. It's likely that your cat thinks of you as superior if it nuzzles up against your leg.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7 후기들 ...그리고 더 4.97